REVIEW
웨딩촬영 대여 및 본식 맞춤 예복 후기입니다.
첫 방문때부터 너무 친절하고 세심하셨고, 최종 결과물도 너무 만족스러워 후기 남깁니다.
맞춤 예복은 촬영때도 활용했으며, 대여복은 퀄리티가 너무 좋고 깨끗하고 사이즈도 찰떡이였답니다!
대여시에 타이,보타이 다양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예복도 경조사에 많이 입을 수 있을거같고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본식이 기대돼요!
예쁜 예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웨딩촬영 대여 및 본식 맞춤 예복 후기입니다.
첫 방문때부터 너무 친절하고 세심하셨고, 최종 결과물도 너무 만족스러워 후기 남깁니다.
맞춤 예복은 촬영때도 활용했으며, 대여복은 퀄리티가 너무 좋고 깨끗하고 사이즈도 찰떡이였답니다!
대여시에 타이,보타이 다양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예복도 경조사에 많이 입을 수 있을거같고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본식이 기대돼요!
예쁜 예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